기사상세페이지

‘까막별이 빛나는 순간’ 청소년 블라인드 가요제 · 퍼포먼스경연대회 성황리 개최

기사입력 2022.10.12 10:01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청소년어울림마당(까막별이 빛나는 순간) 전경 (1).jpg

     

    청소년어울림마당(까막별이 빛나는 순간) 전경 (2).jpg

     

      제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정영순)은 지난 9일 제천체육관에서 ’2022년 청소년 블라인드 가요제 및 퍼포먼스 본선 경연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여성가족부가 후원하고 제천시가 주최하며 제천청소년문화의집에서 주관하는 제천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문화예술스포츠 공연 및 놀이체험 등 문화 활동의 장이 펼쳐지는 행사이다.

     

    특히 금번 행사는 2022년 계획된 5회 행사 중 4번째 마당으로, ‘블라인드 가요제와 퍼포먼스 경연대회’ 두 부문으로 나뉘어가요제 8팀과 퍼포먼스 6팀이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이며 무대를 장식하였다.

     

    블라인드 가요제 부문에서는 대상 8번 가수(황다빈), 최우수 4번 가수(김윤서), 우수 6번 가수(최진서)퍼포먼스 부문에서는 대상 리듬네이션크루최우수 제천여자중학교 댄스팀 더스트우수 동명초 김지우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윤진 제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지도사는 오랜만에 대면으로 진행되는 경연대회다 보니 반가웠고 청소년들의 뜨거운 열기가 더 잘 전달되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대의 청소년들이 자신의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제천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 주도적 활동 활성화를 위해 제천시 청소년운영 위원회제천시 청소년 어울림마당제천시 청소년 동아리활동지원 및 국제/국내 교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이와 관련한 문의는 제천청소년문의집 (☎ 043-652-0055)으로 하면 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