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제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날개’ , 청소년 활동 숏폼 영상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기사입력 2022.09.20 12:18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제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정영순청소년운영위원회 날개와 충주시청소년수련원 청소년운영위원회 호암이 함께 제작한 숏폼 영상이 청소년활동 숏폼 영상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충청북도청소년종합진흥원이 도내 청소년수련시설 및 청소년활동을 홍보하기 위해 주최한 이번 공모전에서, ‘날개와 호암은 실제 지난 8월 제천청소년문화의집과 의림지 일원에서 진행된 청소년운영위원들의 교류활동을 토대로 1분 이내인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흥미와 임팩트 있는 영상으로 청소년 교류활동을 표현했다.

     

    제천청소년문화의집 정영순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2년간 교류활동이 이뤄지지 못해 아쉬웠는데이번에 양 기관의 청소년운영위원회가 만나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의 활동에 대해 알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라며,여기에 양 기관의 교류활동을 담은 숏폼 영상이 최우수상까지 수상하게 되어 더없이 기쁜 마음이며앞으로도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개발하고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제천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주도적 활동 활성화를 위해 청소년운영위원회제천시청소년어울림마당제천시청소년동아리활동지원사업청소년국제교류국내교류제천시청소년국악밴드인증프로그램청소년자기도전 포상제각종 공모사업문화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다.

     

    청소년활동과 관련해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제천청소년문의집 (☎ 043-652-0055)으로 문의하면 된다.

     

    제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jpg

    <자료청소년운영위원회 단체사진>

    backward top home